자유게시판
나는 심판만 해결되면 행복피파 할거같아[1]
1085 쪼여정11.22(수)조회 313추천 0비추천 0

1085 쪼여정11.22(수)조회 313추천 0비추천 0
심판좀 고쳐라 진짜 편파 판정시스템좀 없애라고 물론 그딴거 없다고 하겠지 게임안해본 니들이 뭘아냐? 게임 많이하는 유저들이 더 잘알지 유저들이 오류를 알려주면 니들은 고치면 된다고 노력이라도좀 하라고 안고쳐져? 그럼 고칠능력이 없어서, 최대한 고쳐보려고 노력중 이라고 말이라도 하라고 하지도 않는 검토 그만좀 언급하고 패키지 만들시간에 인게임 검토라도 좀 하는 척이라도 해라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