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무야 생각 있으면 리플레이 해놔라[1]
121 정무야걍두l져라11.22(수)조회 303추천 1비추천 1

121 정무야걍두l져라11.22(수)조회 303추천 1비추천 1
진짜 아다리 보정 없는거 증명하고싶으면 리플레이를 내놔라뭔 관전드립이냐유저가 일일이 녹화따놔서 보정 아다리 있다고 증명해야되는거임?
니가그러니까 욕쳐먹는거야 정무야 알겠냐?
알아들었으면 리플레이 쳐 만들어라
언제까지 꽁꽁 숨길생각만 쳐하면서 패키지만 내놓지말고
니가그러니까 욕쳐먹는거야 정무야 알겠냐?
알아들었으면 리플레이 쳐 만들어라
언제까지 꽁꽁 숨길생각만 쳐하면서 패키지만 내놓지말고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