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인게임 이건 아니지 않나[1]
121 태극천재11.22(수)조회 336추천 0비추천 0

121 태극천재11.22(수)조회 336추천 0비추천 0
3:2로 이기고 있던 공경에서 85분에 추가골 넣어서 4:2 되자마자 갑자기 수비들이 이상해지더니 
커서를 잡아도 수비들이 자기 멋대로 움직이고 수비들이 공격수를 피해서 비켜주고 한골 먹히고 
키퍼 나오게 하려고 w 누르니까 키퍼는 움직이지도 않고 상대가 슛하니 그냥 그 자리에 넘어져버리면서 먹히고 
4:4로 끝나는 데 진짜 보정이 없나? 
매번 문의하면 보정은 죽어도 없다는데 진짜 보정이 있는데 숨기는건지,
그건 보정이 아니라 정상적인 게임진행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이런 말장난하려는건가? 
커서를 잡아도 수비들이 자기 멋대로 움직이고 수비들이 공격수를 피해서 비켜주고 한골 먹히고 
키퍼 나오게 하려고 w 누르니까 키퍼는 움직이지도 않고 상대가 슛하니 그냥 그 자리에 넘어져버리면서 먹히고 
4:4로 끝나는 데 진짜 보정이 없나? 
매번 문의하면 보정은 죽어도 없다는데 진짜 보정이 있는데 숨기는건지,
그건 보정이 아니라 정상적인 게임진행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이런 말장난하려는건가?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