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답답하네요[2]
1321 임성민노총11.22(수)조회 823추천 1비추천 0

1321 임성민노총11.22(수)조회 823추천 1비추천 0
FC온라인에 대한 민심은 다들 어느정도 파악하고 계시죠?이것조차 모르고 계신거면 아주 심각한 거겠죠.
인게임 문제가 너무 심각해서 플레이 중 화가 나서 문의 남깁니다.
이벤트에서 있었던 문제는 뭐 그렇다고 칩시다.무료 이벤트에서 남들보다 BP를 덜 얻었다고 뭐라하기는 싫거든요.
근데 적어도 인게임 문제는 해결하셔야 하는 부분 아닌가요?당신들이 만들어놓은 배율 시스템부터 퍼터 감속, 이해할 수 없는 심판 판정, 특정 상황 및 팀컬러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성능이 나오는 부분에 대해서..
혹시 축구도 모르시는 분들이 개발자로 계시는건 아니겠죠?
게임이 출시된 지 몇년이 지났음에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하나도 바뀐게 없어보이네요.
정말 심한 말씀까진 드리긴 싫은데저도 이 게임에 과금도 했었고, 기회가 된다면 하고 있는데제가 이런 게임에 제 돈을 내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게임을 해야 할까요?
당신들이 제 입장이 돼서 한번 생각해보시죠.
이게 맞는건가요?
항상 바뀌는 것 없이 믿어달라. 바뀌겠다.
이게 얼마나 됐나요?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까지 남기네요.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운영하셨으면 하네요.FC온라인이 좋아서 하는게 아니라다른 대체재가 없어서 하고 있는걸 제발 좀 아시고운영 좀 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답변 기다립니다.
인게임 문제가 너무 심각해서 플레이 중 화가 나서 문의 남깁니다.
이벤트에서 있었던 문제는 뭐 그렇다고 칩시다.무료 이벤트에서 남들보다 BP를 덜 얻었다고 뭐라하기는 싫거든요.
근데 적어도 인게임 문제는 해결하셔야 하는 부분 아닌가요?당신들이 만들어놓은 배율 시스템부터 퍼터 감속, 이해할 수 없는 심판 판정, 특정 상황 및 팀컬러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성능이 나오는 부분에 대해서..
혹시 축구도 모르시는 분들이 개발자로 계시는건 아니겠죠?
게임이 출시된 지 몇년이 지났음에도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하나도 바뀐게 없어보이네요.
정말 심한 말씀까진 드리긴 싫은데저도 이 게임에 과금도 했었고, 기회가 된다면 하고 있는데제가 이런 게임에 제 돈을 내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게임을 해야 할까요?
당신들이 제 입장이 돼서 한번 생각해보시죠.
이게 맞는건가요?
항상 바뀌는 것 없이 믿어달라. 바뀌겠다.
이게 얼마나 됐나요?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까지 남기네요.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운영하셨으면 하네요.FC온라인이 좋아서 하는게 아니라다른 대체재가 없어서 하고 있는걸 제발 좀 아시고운영 좀 제대로 하시길 바랍니다.
답변 기다립니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