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게임 개선 문의를 올려도 머같은 답변뿐이네[2]
366 쓰레기만못한게임11.22(수)조회 662추천 1비추천 0

366 쓰레기만못한게임11.22(수)조회 662추천 1비추천 0
아니 문의를 올려도 돌아오는 건 머같은 답변뿐이네
해결책을 제시를 하라는 거지
누가 오답노트 쓰래?? 반성문 쓰래?
하는 꼬라지가 뭐냐 이게 초등학생 애들도 안그러겠다
아니 개선할 생각을 해야지 맨날 해보겠다 이딴 소리만 해대니
오답노트나 쓰고 앉아있지
오답노트 쓰는거 좋다 이거야 오답노트 쓰는 이유가 뭐냐
체크해서 다음엔 안틀리는거 아니냐??
그럼 이건 이딴 수준도 아니란 소리네
반성문도 반성하는 기미는 1도 없는데 반성은 무슨 반성이냐
에라이
피파는 질병이다
해결책을 제시를 하라는 거지
누가 오답노트 쓰래?? 반성문 쓰래?
하는 꼬라지가 뭐냐 이게 초등학생 애들도 안그러겠다
아니 개선할 생각을 해야지 맨날 해보겠다 이딴 소리만 해대니
오답노트나 쓰고 앉아있지
오답노트 쓰는거 좋다 이거야 오답노트 쓰는 이유가 뭐냐
체크해서 다음엔 안틀리는거 아니냐??
그럼 이건 이딴 수준도 아니란 소리네
반성문도 반성하는 기미는 1도 없는데 반성은 무슨 반성이냐
에라이
피파는 질병이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