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프로 1부에서 3부까지 나락 감[2]
206 동남구불꽃슛11.22(수)조회 475추천 0비추천 0

206 동남구불꽃슛11.22(수)조회 475추천 0비추천 0
승급전도 지겹도록하는데 신기할 정도로 승급전 때만 움직임이랑 마무리가 정ㅁ처럼 바뀌고
계속 똑같은 짓거리를 해대니 이젠 어디서 언제 우리팀이 그짓을 떨지 다 예측이 되네
어떻게든 이기고 승급하고 싶어서 강의 찾아보고 따라하면서 연습해도 바뀌지도 않고 맨날 같으니까 의미도 없음
진짜 내가 이 게임에 이렇게까지 감정을 버려야 하나 싶어서 자게에 똥 싸지르기 무섭게 플레이가 더 매끄러워지는 상대팀, 반면에 맹구 그 자체가 되어버리는 우리팀
승급전 전판 이후로 한 번도 이기질 못하는 거 보니까 걍 누구 얼굴처럼 잣같더라
계속 똑같은 짓거리를 해대니 이젠 어디서 언제 우리팀이 그짓을 떨지 다 예측이 되네
어떻게든 이기고 승급하고 싶어서 강의 찾아보고 따라하면서 연습해도 바뀌지도 않고 맨날 같으니까 의미도 없음
진짜 내가 이 게임에 이렇게까지 감정을 버려야 하나 싶어서 자게에 똥 싸지르기 무섭게 플레이가 더 매끄러워지는 상대팀, 반면에 맹구 그 자체가 되어버리는 우리팀
승급전 전판 이후로 한 번도 이기질 못하는 거 보니까 걍 누구 얼굴처럼 잣같더라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