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정무는 월급받고 유저는 킹받고 ㅋㅋㅋㅋㅋㅋㅋ 게[1]rank01335 쏘주는진로이즈백11.22(수)조회 346비추천 0
정무는 게임 머같이 만들고 월급받고

유저는 월급받아서 현질하는데 킹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게임고칠력고하는지 몇달째 아무런 소식은 깜깜 무소식 결국 아무것도 못하니까

방송에 나와서 죄송합니다 .  끝  죄송합니다 라고 할짓을 몇개월째 똑같은 반복만 시키고있고

인게임 문제는 저리가라 신규 패치지 해서 난 월급받을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그지같이 돌아가는데 몇개월째 고쳐진게 하나도 없는데  어디가서 이걸 얘기해야 

고쳐질껀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왈 고칠생각없으면 공지에 앞으로 계속 운영은 이렇게 할껍니다 라고 써주든가)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