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무는 월급받고 유저는 킹받고 ㅋㅋㅋㅋㅋㅋㅋ 게[1]
1335 쏘주는진로이즈백11.22(수)조회 346추천 0비추천 0

1335 쏘주는진로이즈백11.22(수)조회 346추천 0비추천 0
정무는 게임 머같이 만들고 월급받고
유저는 월급받아서 현질하는데 킹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게임고칠력고하는지 몇달째 아무런 소식은 깜깜 무소식 결국 아무것도 못하니까
방송에 나와서 죄송합니다 .  끝  죄송합니다 라고 할짓을 몇개월째 똑같은 반복만 시키고있고
인게임 문제는 저리가라 신규 패치지 해서 난 월급받을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그지같이 돌아가는데 몇개월째 고쳐진게 하나도 없는데  어디가서 이걸 얘기해야 
고쳐질껀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왈 고칠생각없으면 공지에 앞으로 계속 운영은 이렇게 할껍니다 라고 써주든가)
유저는 월급받아서 현질하는데 킹받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게임고칠력고하는지 몇달째 아무런 소식은 깜깜 무소식 결국 아무것도 못하니까
방송에 나와서 죄송합니다 .  끝  죄송합니다 라고 할짓을 몇개월째 똑같은 반복만 시키고있고
인게임 문제는 저리가라 신규 패치지 해서 난 월급받을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 그지같이 돌아가는데 몇개월째 고쳐진게 하나도 없는데  어디가서 이걸 얘기해야 
고쳐질껀지 궁금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왈 고칠생각없으면 공지에 앞으로 계속 운영은 이렇게 할껍니다 라고 써주든가)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