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겜땜시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바래요 ㅠ_ㅠ[1]rank0746 FC핑두11.21(화)조회 632비추천 0
진짜 올만에 친구놈동네(신림동녹두거리) 와서 저녁먹고 잠시 피방(해커스피방) 왔는데..
어떤 이상한(ㅁㅊㄴ) 인것 같은데 피방에서 개큰소리로 쌍욕하고 패드립치고 개욕하길래 슬쩍 봤더니..
피파하고있네 ㅡㅡ 진짜 욕이란 욕 개큰소리로 떠들면서 하는데 왜 저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겜을하나 싶네요
티어도 보고싶은데 아직 못봤음 ㅋㅋㅋ 저런 사람 진짜 첨본다 ㅋㅋㅋ
와 뭔 게임을 하면서 저리 스트레스 받으면서 개욕하면서 하냐
인게임 폭망한거 하루이틀도 아닌디..걍하지  인게임 체감및 패스엄한데로 가는거 하루이틀인가 어휴
왠지 짠하고 불쌍하네요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