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땜시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바래요 ㅠ_ㅠ[1]
746 FC핑두11.21(화)조회 632추천 1비추천 0

746 FC핑두11.21(화)조회 632추천 1비추천 0
진짜 올만에 친구놈동네(신림동녹두거리) 와서 저녁먹고 잠시 피방(해커스피방) 왔는데..
어떤 이상한(ㅁㅊㄴ) 인것 같은데 피방에서 개큰소리로 쌍욕하고 패드립치고 개욕하길래 슬쩍 봤더니..
피파하고있네 ㅡㅡ 진짜 욕이란 욕 개큰소리로 떠들면서 하는데 왜 저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겜을하나 싶네요
티어도 보고싶은데 아직 못봤음 ㅋㅋㅋ 저런 사람 진짜 첨본다 ㅋㅋㅋ
와 뭔 게임을 하면서 저리 스트레스 받으면서 개욕하면서 하냐
인게임 폭망한거 하루이틀도 아닌디..걍하지  인게임 체감및 패스엄한데로 가는거 하루이틀인가 어휴
왠지 짠하고 불쌍하네요
어떤 이상한(ㅁㅊㄴ) 인것 같은데 피방에서 개큰소리로 쌍욕하고 패드립치고 개욕하길래 슬쩍 봤더니..
피파하고있네 ㅡㅡ 진짜 욕이란 욕 개큰소리로 떠들면서 하는데 왜 저렇게까지 스트레스 받으면서 겜을하나 싶네요
티어도 보고싶은데 아직 못봤음 ㅋㅋㅋ 저런 사람 진짜 첨본다 ㅋㅋㅋ
와 뭔 게임을 하면서 저리 스트레스 받으면서 개욕하면서 하냐
인게임 폭망한거 하루이틀도 아닌디..걍하지  인게임 체감및 패스엄한데로 가는거 하루이틀인가 어휴
왠지 짠하고 불쌍하네요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