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인게임 이해가 안가는 시스템이 있는데 관계자님들봐줘rank01019 미하엘버럭11.21(화)조회 1,477비추천 0
슈팅 때리고 세컨볼 나와서 선수가 달려가는데 왜 슛을 안때리고 d누르면 발뻗듯이 왜 발을 뻗는거죠 ?상 등신마냥 슛 안때리고 앞에서 발 뻗으니까 진짜 게임 할맛 안나더라고 팀이 구린것도 아니고 이해가 안가서 글 올려봐요저만 이런 경험을 하는건가요
2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