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패스 게이지는 왜 있는거냐rank0348 용흥고등학교11.21(화)조회 381비추천 0
패스 ㅂㅈㅁ ㅈ꼴리는데로 처줄꺼면 게이지가 왜 필요하노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