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마일스톤 언급도 없는거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치즈나무숲속11.21(화)조회 385추천 1비추천 0

190 치즈나무숲속11.21(화)조회 385추천 1비추천 0
뭐라도 해명글이나 사과글이라도 올릴줄 알았는데
공지사항에 점검 12시간 쳐한다는거랑 유저 30명 제재한거 빼고 아무글도 안올린거 보고 진짜 소름이 돋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느수준의 사건까지 터져야 얘네는 사과라는걸 쳐하는거임? 뭐 방송에서 한번 사과했다고 그걸로 퉁치는거냐?
그딴 방송 보는사람도 현저히 적은데 양심이 쳐있으면 공지사항에 올려야하는게 맞는거 아니냐?
왜 이런 일이 발생했고 앞으로 어떻게 해서 이런 상황이 안나오게 할건지 설명이라도 쳐해야지 또 그냥 쳐넘어가려하네
2.0 트레이드나 lh사건마냥 오지게 터져야 그때서야 부랴부랴 사과하는척 반성한척 바뀔려는척이라도 하는거냐?
대체 전세계 어느나라 어느게임이 이런 사건이 터졌는데 사과글 하나 안올리냐 넥슨 전체게임만 봐도 이 게임이 유일할거다
그저 bj들이랑 큰손들이 해주는 거액현질 믿고 다른 유저들 개무시하고 무슨 사건이 터지던말던 눈귀 다쳐막고 나몰라라 넘어가고
이러니까 유저들이 bj욕을 그렇게 하는거야 게임수준이 날이 갈수록 나락가고있는데 방송에서 몇백몇천 현질해서 현질팩까서 몇조먹고 좋아라 방방뛰고
퍽이나 박정무랑 영자들이 게임 보살피겠다고 나서겠다 유저들이 아무리 욕하면 뭐하냐 큰손 BJ들이 한번씩 현질해주면 그딴거 개무시한던말던 알빠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딱 1주일만 그 누구도 현질 안해봐라 박정무랑 영자들이 그러거나 말거나 하겠냐? 바로 공지사항 간담회 열고 잘못했다고 무릎꿇고 파리마냥 손비빌텐데
그저 조회수 컨텐츠 빨아먹겠다고 히히덕거리면서 피파가 개최한 이벤트 상금 다시 피파에 현질하면서 기부하고 자빠지고 어이도 이런 어이가없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도 게임 수준 망치는게 BJ는 아무관련도 없다할거냐? 
공지사항에 점검 12시간 쳐한다는거랑 유저 30명 제재한거 빼고 아무글도 안올린거 보고 진짜 소름이 돋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느수준의 사건까지 터져야 얘네는 사과라는걸 쳐하는거임? 뭐 방송에서 한번 사과했다고 그걸로 퉁치는거냐?
그딴 방송 보는사람도 현저히 적은데 양심이 쳐있으면 공지사항에 올려야하는게 맞는거 아니냐?
왜 이런 일이 발생했고 앞으로 어떻게 해서 이런 상황이 안나오게 할건지 설명이라도 쳐해야지 또 그냥 쳐넘어가려하네
2.0 트레이드나 lh사건마냥 오지게 터져야 그때서야 부랴부랴 사과하는척 반성한척 바뀔려는척이라도 하는거냐?
대체 전세계 어느나라 어느게임이 이런 사건이 터졌는데 사과글 하나 안올리냐 넥슨 전체게임만 봐도 이 게임이 유일할거다
그저 bj들이랑 큰손들이 해주는 거액현질 믿고 다른 유저들 개무시하고 무슨 사건이 터지던말던 눈귀 다쳐막고 나몰라라 넘어가고
이러니까 유저들이 bj욕을 그렇게 하는거야 게임수준이 날이 갈수록 나락가고있는데 방송에서 몇백몇천 현질해서 현질팩까서 몇조먹고 좋아라 방방뛰고
퍽이나 박정무랑 영자들이 게임 보살피겠다고 나서겠다 유저들이 아무리 욕하면 뭐하냐 큰손 BJ들이 한번씩 현질해주면 그딴거 개무시한던말던 알빠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
딱 1주일만 그 누구도 현질 안해봐라 박정무랑 영자들이 그러거나 말거나 하겠냐? 바로 공지사항 간담회 열고 잘못했다고 무릎꿇고 파리마냥 손비빌텐데
그저 조회수 컨텐츠 빨아먹겠다고 히히덕거리면서 피파가 개최한 이벤트 상금 다시 피파에 현질하면서 기부하고 자빠지고 어이도 이런 어이가없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도 게임 수준 망치는게 BJ는 아무관련도 없다할거냐?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