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 박정무 사퇴하게 하려면 현질 안해야함[1]
337 프리마리오11.21(화)조회 810추천 6비추천 0

337 프리마리오11.21(화)조회 810추천 6비추천 0
아무리 인게임 박살나고, 이벤트 오류나면뭐함?
넥슨 윗사람들은 수익만 나면 장땡임 ㅋㅋ
그 수익을 겁나 잘내는게 박정무이고
윗사람들 입장에서는 박정무 절때 사퇴 못시키는게
수익도 잘내줘, 욕받이도 해줘 
자를 이유가 없는거지 ㅋㅋ
그러면 사퇴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냐?
현질을 안해야함
넥슨 윗사람들은 수익만 나면 장땡임 ㅋㅋ
그 수익을 겁나 잘내는게 박정무이고
윗사람들 입장에서는 박정무 절때 사퇴 못시키는게
수익도 잘내줘, 욕받이도 해줘 
자를 이유가 없는거지 ㅋㅋ
그러면 사퇴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냐?
현질을 안해야함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