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무형 개쩌는 아이디어 있어
270 삼수는루까꿍11.21(화)조회 536추천 0비추천 0

270 삼수는루까꿍11.21(화)조회 536추천 0비추천 0
어케 하냐면 막 웅장한 브금에서 형이 이제 딱 나와서안녕하세요 박정무입니다  하고 우환이랑 등장해서 이번에 fc온라인에서 준비한 큰 이벤트가 있습니다하고 바로 
섭종입니다 !!!!하면 다들 환호하고 거기다가 증정으로 우환이 EA에서 짤린거 인증  딱 박고 형은 사퇴를 해 ㅇㅇ 사퇴하면 된다니까?아니 생각해봐 형 로패보다 기대되고 새 시즌 보다 현질 할 맛 나는게 형 사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퇴직금이 애들이 보고싶은 컨텐츠같아  유튜브 개인적으로 하시고거기다가 대기업 X슨의 급여 연봉 이런걸로 다가 이제 하나 찍고 길 걷다가 니가 박정무냐? 하고 잼민이 한테 맞고 돌아오는게 제일 좋은 컨텐츠야이야...내가 이정도로 노후 생각해서 글 적어줬으면 들어줄만하다 ㅇㅈ? ㅇ ㅇㅈ
섭종입니다 !!!!하면 다들 환호하고 거기다가 증정으로 우환이 EA에서 짤린거 인증  딱 박고 형은 사퇴를 해 ㅇㅇ 사퇴하면 된다니까?아니 생각해봐 형 로패보다 기대되고 새 시즌 보다 현질 할 맛 나는게 형 사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 퇴직금이 애들이 보고싶은 컨텐츠같아  유튜브 개인적으로 하시고거기다가 대기업 X슨의 급여 연봉 이런걸로 다가 이제 하나 찍고 길 걷다가 니가 박정무냐? 하고 잼민이 한테 맞고 돌아오는게 제일 좋은 컨텐츠야이야...내가 이정도로 노후 생각해서 글 적어줬으면 들어줄만하다 ㅇㅈ? ㅇ ㅇㅈ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