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g테어슈테겐5카쓰는데 왜케구리지[2]
556 컨츄리꼬꼬11.21(화)조회 620추천 0비추천 0

556 컨츄리꼬꼬11.21(화)조회 620추천 0비추천 0
키퍼탓같은거 일절 안하고살았는데 상대6번슛때리면 4골먹히는데 정상인가이거 . 커퍼는 무조건 키가 우선순위임?걍 슛먹힐때 막을거란 기대가안나옴 여지껏 피파하면서 첨느껴보네. 그래도 비싼건데 급여높고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