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질문이요..[2]
575 씨박알11.20(월)조회 476추천 0비추천 0

575 씨박알11.20(월)조회 476추천 0비추천 0
엊그제 마일스톤 포인트로 8강 방탄 코망 5000억짜리 나왔는데 당일저녁에 듣보잡 0원짜리 선수로 바꼈더라구요?
포인트 마일스톤으로 뽑은거도 임대처럼 선수기간이 있는건지? 웃기네요  정말..
계정이털린건지..설령털리면 다른것들도 갈아치우지 코망만 사라진거도 어이가없고
포인트 마일스톤으로 뽑은거도 임대처럼 선수기간이 있는건지? 웃기네요  정말..
계정이털린건지..설령털리면 다른것들도 갈아치우지 코망만 사라진거도 어이가없고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