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선수 방출시스템 ㄹㅇ 개선해줬음 좋겠네...개힘드네
218 호나우지돈신11.20(월)조회 437추천 0비추천 0

218 호나우지돈신11.20(월)조회 437추천 0비추천 0
선수 방출시스템 개선 해도~ 하나하나 클릭하고 확인도 마우스로 클릭하기 힘들고 귀찮다~!~!~!~!~!~!다른 방법 있는데 내만 모르는기가?
아니면 확인 문구 나올 때 키보드 엔터키라도 먹게 해주든 아님 다중 선택 할 수 있게 해주든 둘 중 하나라도 해도~!~!~!~!
선수 누르고 확인문구 확인 누르고 선수 누르고 확인문구 누르고.... 다른 방법 알고 있는 유저 있음 좀 갈쳐도~!~! 없으면 개선해도 영자야~!~!
아니면 확인 문구 나올 때 키보드 엔터키라도 먹게 해주든 아님 다중 선택 할 수 있게 해주든 둘 중 하나라도 해도~!~!~!~!
선수 누르고 확인문구 확인 누르고 선수 누르고 확인문구 누르고.... 다른 방법 알고 있는 유저 있음 좀 갈쳐도~!~! 없으면 개선해도 영자야~!~!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