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일스톤 2차회수 언제하냐?[2]
1340 클롶11.20(월)조회 562추천 2비추천 0

1340 클롶11.20(월)조회 562추천 2비추천 0
넥슨 니들 잠깐 1차회수하고 덮을라고 하냐?
비피화 해서 새로 구매한 사람들이나
구매대기 걸아놓은 사람들
마이너스 BP를 적용하던지
비싼 선수 일괄 강제매도시켜서라도 회수해야지
그런거 안하면 누가 현질하냐?
니들 진짜 생각이 있으면 2차회수 당장 해라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