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인강때리고 사제기나할란다[1]
973 베스램제루11.20(월)조회 559추천 0비추천 0

973 베스램제루11.20(월)조회 559추천 0비추천 0
팀을 짜도  보정 때문에  초반에 주는  기본 선수팩 애들한테  다따이는게  말이냐  속가가 10이상 차이나고 스텟이 말도 안되게 차이나는데
이럴꺼면  팀마추는  의미가없자나  그냥 대충 기본카들 꾸려서 공겜하지 나도 인강때리고 보정받아서 겜할란다
이럴꺼면  팀마추는  의미가없자나  그냥 대충 기본카들 꾸려서 공겜하지 나도 인강때리고 보정받아서 겜할란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