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실상 우리가 정무를 이길려면 
338 망겜22222222222211.20(월)조회 613추천 6비추천 0

338 망겜22222222222211.20(월)조회 613추천 6비추천 0
노현질로 게임하거나 
게임을 접는게 이기는거다 
아무리 글 써도 너는 글쓰기를 해라 난 돈을 벌란다~이거쥐~
결국 스트레스 받는건 유저란걸 왜? 몰라 ?
사실상 우리는 일반인 유저고 
정무는 우리랑 다르지 실드는 아니야 오해 ㄴㄴ
자게에 아무리 욕을 해도 
결국 돌아오는건 글쓰니들 자괴감들이야 ㅋㅋ
욕하면 지우면 그만이고
반복하다가 일이 커지면 방송켜서 사과해주면 그만이고 
그래도 민심이 심하면 
ㄱ 돼지마냥 보상사료나 던져주고 
얼마전까지 넥슨 정무까던애들이 사료먹고 
이거 잘뜬건가요 ? 모르겠네요 ~키키키 하는~모습~
정무만 잘못은 아니라고 본다 ㅋㅋ
게임을 접는게 이기는거다 
아무리 글 써도 너는 글쓰기를 해라 난 돈을 벌란다~이거쥐~
결국 스트레스 받는건 유저란걸 왜? 몰라 ?
사실상 우리는 일반인 유저고 
정무는 우리랑 다르지 실드는 아니야 오해 ㄴㄴ
자게에 아무리 욕을 해도 
결국 돌아오는건 글쓰니들 자괴감들이야 ㅋㅋ
욕하면 지우면 그만이고
반복하다가 일이 커지면 방송켜서 사과해주면 그만이고 
그래도 민심이 심하면 
ㄱ 돼지마냥 보상사료나 던져주고 
얼마전까지 넥슨 정무까던애들이 사료먹고 
이거 잘뜬건가요 ? 모르겠네요 ~키키키 하는~모습~
정무만 잘못은 아니라고 본다 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