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공정하고 공평한 게임이 하고싶습니다 . [1]rank051 뭣이중헐까11.20(월)조회 556비추천 0
선수들 체감이 너무 심하게 차이나고 게임사에서 게임을 하는 유저들의 게임을 왜 관여하시나요?

선수가 비싸면 비싼값을 해야되고,

그 비싼값이 목표가 되어 선수를 사려는 목표를 잡아줘야되는데
부케와 본케로 시뮬레이션 결과 등급차이도 부계정이 더 높은 클래스로 올라 가 있습니다.

차이가 너무 심하네요 공정하고 공평한 게임이하고 싶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제보하기위해 현재 여러 동영상을 수집하고있으며,

이번에 오류라 입력하고 유저들의 선수를 강압적으로 강탈 / 강제 회수 및 소비자 기만 등 너무 한 게임사의 횡포를 더는 견딜 수 없습니다.

만약 이사건으로 청와대 게시판에 '게임사(nexon)의 횡포를 막아주세요' 라는 글을 확인하시면 여러분들의 동감을 얻고자 합니다.

현재 글은 복사 붙혀 넣기 할 예정이며, 삭제가 되더라도 계속해서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