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역겨운 게임
442 FC바이에른뮌헨oo9.21(목)조회 576추천 1비추천 0

442 FC바이에른뮌헨oo9.21(목)조회 576추천 1비추천 0
이름만 바꾸면 뭐함 인게임 똑같이 역겨운데 ㅋㅋ 공식경기 3판 했는데 3판 전부다 아다리로 골먹히고 1조 넘는 스트라이커가 골대앞에서 홈런만 쳐댐 이제까지 수정한다고 말했던 것들 1도 안바뀜 돈빨아먹을 생각만 하는 역겨운 게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