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망때가 훨 나았다고 생각한다. rank085 DoctorT9.21(목)조회 448비추천 0
피파2때 부터했다 피망때가 제일 나았고 피온3가 선빵했다고 생각한다. 무슨 업뎃만 하고 매주 정검만 하면 새로운 시즌만 쳐 나옴 ㅋㅋㅋ장사하는 거 알겠는데 적당히 해야지 피온2때는 유망주 찾아서 키우는 맛이라도 있었지 뭐하냐? 니들 ㅉㅉ... 조작성은 여전히 바뀐거 없고 예토전생 온라인 수준.. 피파5하게 되면 넥슨은 제발 손대지말아줘라 모두를 위해서... 
3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