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키렉은 없는거 같은데, 왜 화면에 렉이 있냐?[1]rank0336 돠롸쥐9.21(목)조회 350비추천 0
엔비디아 설정 초기 상태, 수직동기화0피파 옵션 중간144HZ.특히 롱패스 슛팅해서 화면이 휙 밀릴때 렉 걸리는거 같애 , 어지럽다.키렉은 없는거 같아. 화면이 아주 어지럽네.
1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