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만 화면 보기 그지 같노.[2]
225 가너군9.21(목)조회 300추천 1비추천 0

225 가너군9.21(목)조회 300추천 1비추천 0
예전으로 돌려놓아라.
화면 보기 힘들다. 누가 디자인 한건지, 승인 한넘 박x무인가
퇴사좀 시켜라. 
화면 보기 힘들다. 누가 디자인 한건지, 승인 한넘 박x무인가
퇴사좀 시켜라.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