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들 의식과 운영진 의식좀 바뀌었음좋겠다 [1]
207 C0mputer9.13(수)조회 391추천 1비추천 0

207 C0mputer9.13(수)조회 391추천 1비추천 0
일단 유저들. 꼴랑 게임 한판에 상대방 비하하고 매너없이 하면 즐겁나? 보정이 안들어간다지만 안들어갔다고 볼 수가없다. 구단가치 비슷한 수준과 경기하면 3:4 4:5등 비등비등하게 게임이 잘이뤄진다. 움직임도 내 실수란걸 인정할수 밖에 없는 플레이가 연출된다. 문제는 꼭 말도안돼는 LH단일팀 MC단일팀등 하등 팀만 만나면 덩달아 속력이 느려지거나 패스미스가 유독 심하게 난다. 컨디션차이? 아니, 컨디션 안좋으면 바꿔주며 게임한다. 만났다하면 상대선수들과 몸싸움을 하며 수비할때 상대공격수 속력이 늘어난다. 영상을 찍어놓고싶을정도네..
본인 플레이 스타일이 매판 그렇게 변하기가 쉽지않다 사이드공략하는 애들은 매판 사이드공략이 한두번씩은 항상 하기마련인데, 이 하등팀만만나면 사이드로 벌려야할 애들이 상대 윙백에서 등싸움을한다. 뒤에서 침투를 걸지도않았음에도..그뿐이랴 중앙 미드필더 애들은 걷는다. Q를 볼때마다 눌러줘야 움직인다 센백과 투볼란치 애들 간격에 상대편이 볼을 소유하면 투볼란치 애들은 그자리에 서서 구경한다. 억지로 커서를잡아 끌어내려도 센터백 커서로 바꾸면 다시 서있는다.
문제는 선수 구성진들이 비등비등한 팀을 만나면 빠릿빠릿하게 다시 압박을 가한다. 
우고산체스 아이콘5카 기용중이다. 하등팀을 만나면 지도 덩달이 바보샊기가 된건지 10번중 6번은 슛파워가 데구르르르 
보정이 없다? 말도안된다. 
이런 와중에 상대편 유저에게 지고있으면 , 그선수들로 개못하네, 이기고있으면 현질충 극혐, 실력은 개 XX인데 선수빨아니면 벌레라는등 각종 비하를 하기시작한다. 신고를 하면, 채팅금지가 전부.. 뭐 매번 이런걸로 소송이라도 가야하나  
두번째, 운영진들은 실시간 게임을 감시하고 즉시 공지사항에 오류중인 사항좀 공지하고 다음주 점검때 패치하겠다고 하든 뭘좀 해줘라. 패스미스가 유독 심해졌다. 크로스 1:1찬스 골대앞 홈런발리슛은 왜이렇게 자주일어나냐.. 누가보면 풀게이지 때린줄알겠어.. 1조넘는 선수면 1:1 크로스 발리슛은 넣어줘야 안하냐.. 10개중 7~8개는 홈런치는데 미치겠다..
심판 판정도 왜이렇게 이상하냐 누가봐도 상대편 반칙인데 내 반칙으로 인식되는경우도 허다하고, 반대로 내반칙인데도 상대편 반칙으로 분다.   백태클인데 옐로카드 한장 안주고, 오프사이드 빨리좀 불어라 후반 추가시간 3분동안 코너킥 5번 주는게  이게 게임이냐..
좀 딱 그냥 테스트서버 오픈할때 그냥 그때 그대로 돌려놔라좀 더 바라지도않는다 
본인 플레이 스타일이 매판 그렇게 변하기가 쉽지않다 사이드공략하는 애들은 매판 사이드공략이 한두번씩은 항상 하기마련인데, 이 하등팀만만나면 사이드로 벌려야할 애들이 상대 윙백에서 등싸움을한다. 뒤에서 침투를 걸지도않았음에도..그뿐이랴 중앙 미드필더 애들은 걷는다. Q를 볼때마다 눌러줘야 움직인다 센백과 투볼란치 애들 간격에 상대편이 볼을 소유하면 투볼란치 애들은 그자리에 서서 구경한다. 억지로 커서를잡아 끌어내려도 센터백 커서로 바꾸면 다시 서있는다.
문제는 선수 구성진들이 비등비등한 팀을 만나면 빠릿빠릿하게 다시 압박을 가한다. 
우고산체스 아이콘5카 기용중이다. 하등팀을 만나면 지도 덩달이 바보샊기가 된건지 10번중 6번은 슛파워가 데구르르르 
보정이 없다? 말도안된다. 
이런 와중에 상대편 유저에게 지고있으면 , 그선수들로 개못하네, 이기고있으면 현질충 극혐, 실력은 개 XX인데 선수빨아니면 벌레라는등 각종 비하를 하기시작한다. 신고를 하면, 채팅금지가 전부.. 뭐 매번 이런걸로 소송이라도 가야하나  
두번째, 운영진들은 실시간 게임을 감시하고 즉시 공지사항에 오류중인 사항좀 공지하고 다음주 점검때 패치하겠다고 하든 뭘좀 해줘라. 패스미스가 유독 심해졌다. 크로스 1:1찬스 골대앞 홈런발리슛은 왜이렇게 자주일어나냐.. 누가보면 풀게이지 때린줄알겠어.. 1조넘는 선수면 1:1 크로스 발리슛은 넣어줘야 안하냐.. 10개중 7~8개는 홈런치는데 미치겠다..
심판 판정도 왜이렇게 이상하냐 누가봐도 상대편 반칙인데 내 반칙으로 인식되는경우도 허다하고, 반대로 내반칙인데도 상대편 반칙으로 분다.   백태클인데 옐로카드 한장 안주고, 오프사이드 빨리좀 불어라 후반 추가시간 3분동안 코너킥 5번 주는게  이게 게임이냐..
좀 딱 그냥 테스트서버 오픈할때 그냥 그때 그대로 돌려놔라좀 더 바라지도않는다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