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게 왜 오프사이드냐 2번째 열받네 [6]
258 콜라멍멍9.13(수)조회 485추천 0비추천 0

258 콜라멍멍9.13(수)조회 485추천 0비추천 0
눈이 있으면 말좀해봐라 개발자야 이러고 월급받는게 안미안하니 그리고 매일 유저들 우롱하지말고 유튜브에 나와서 개발자 인터뷰 같은거 하지마 역겁다 
댓글 6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