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피파에 보정없다![5]
62 필드위의그림자9.13(수)조회 322추천 1비추천 2

62 필드위의그림자9.13(수)조회 322추천 1비추천 2
내가 본케 부케를 실험으로 해봣는데 보정은 없어..걍니들 손이문제야 ~단 이건있어 서버가 옛날서버라 핑은돌고 렉은있어컨디션하락되면은 자연스래 패스삑이나...그냥 피온4는 운영진이 게임을 잘못만들었어...서버좀 구축하자니까 돈이없나바 ㅋㅋ 유저들 돈은 잘빨아재끼면서그돈으로 차나 집을 사겠지 서버 구축할돈 남아돌것같은데 ㅋㅋ애들아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 걍 채팅끄고 아닥하고 내가 좋아하는선수들로해서 겜해이기면 좋고 3:0이상 지고있으면 그냥 겜나가 그리고 이딴겜에는 현질은 절대하지마...운영진들 차사주고 집사주는것밖에안되 오케이?
댓글 5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