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무실장님 제발......[4]
507 뭐든우승좀하자9.13(수)조회 593추천 1비추천 1

507 뭐든우승좀하자9.13(수)조회 593추천 1비추천 1
잘 가는거 괜히 건드려서 계속 경기 뭐같이 막판 역습에 끊지 말라고요 진짜게시판도 만들었으면 봐야지 게 무시만 하고 얼굴 아프리카에 비춘다고 다 되는게 아니잖아요제발 이 정도 했으면 알아 먹어야지 실장님 짐승 아니잖아요 욕 먹을려고 그자리 앉은거 아니잖아요지금까지 그 자리에 앉을려고 어떤 생활을 했습니까 그 과거를 헛되이 쓰지 마십시오.이상 지금까지 한 유저의 바람이였습니다.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