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인게임 개선 안하냐???[2]rank02696 계양산슛돌이9.12(화)조회 316비추천 0
두달전부터 인지했다며인지만 하고 일은 하기 싫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일하는 구나!!!유저들 돈 뜯어갈 궁리로 ^^패키지, 빠칭코는 단 한번도 누락없이 꼬박꼬박 잘 출시하는 우리의 돈에 환장하는 돈슨씨들
인게임 개선은 도대체 언제하려나??????????????궁금하네 ㅎㅎ
1 0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