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오늘 너무 자괴감 드네 
895 크루이프FC9.12(화)조회 337추천 1비추천 0

895 크루이프FC9.12(화)조회 337추천 1비추천 0
티어 욕심 버린 줄 알았는데 막상 월클 1부 승격전 되니까 날먹할라고 후퇴걸고 볼돌하면서 비길려고 한 내 모습을 보면서 이게 뭐하는건가 싶다..진짜 승격전인 애들 보면 그냥 져주기도 하면서 티어 욕심 버리고 실력을 쌓자 마음 먹어도 사람 진짜 간사한가보다 월클 1부 찍어도 현타 Jonna오네 이건 내가 원한 축구가 아닌데.. 현질은 현질대로 해놓고 게임을 즐기질 못하네, 승부욕이 생기면 실력 쌓을 생각을 해야 되는데 하 1ㄷ1 찬스에서 막히는 것도 내가 먹히는 골들도 다 억까같고 그렇네.. 진짜 한심하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