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얘네들은 그냥 장사치임 ㅋㅋㅋ 뭘 바라냐 니들 ㅋㅋㅋ
114 한국인사절9.12(화)조회 311추천 4비추천 0

114 한국인사절9.12(화)조회 311추천 4비추천 0
미국애들이 만들어놓은 게임 가지고 와서 수치나 조작하면서 패키지 쳐 팔아먹는 장사치지
뭔가 개발하고 오류를 고치고 버그를 수정하는 프로그래머들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회악인 중간상인이랑 똑같은 놈들인데 니들은 대체 뭘 바라냐 ㅋㅋㅋㅋ
그냥 얘네들한테는 돈을 안써주는게 답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개발하고 오류를 고치고 버그를 수정하는 프로그래머들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사회악인 중간상인이랑 똑같은 놈들인데 니들은 대체 뭘 바라냐 ㅋㅋㅋㅋ
그냥 얘네들한테는 돈을 안써주는게 답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