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알 스쿼드에 센백 이에로 어떰?
428 WandaMaximoff9.2(토)조회 521추천 0비추천 0

428 WandaMaximoff9.2(토)조회 521추천 0비추천 0
이에로 싸본신분?
레알 스쿼드에 밀리탕 짝으로 이에로 넣어볼까 하는데 어떰?
뤼디거 알라바는 별로 쓰고 싶지가 않은데 
그래서 이에로 생각중이네요
어떤가요? LN정도?
레알 스쿼드에 밀리탕 짝으로 이에로 넣어볼까 하는데 어떰?
뤼디거 알라바는 별로 쓰고 싶지가 않은데 
그래서 이에로 생각중이네요
어떤가요? LN정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