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질하는 애들아 봐라 
295 수비놉9.2(토)조회 329추천 0비추천 0

295 수비놉9.2(토)조회 329추천 0비추천 0
누굴 위해 현질을 하는가!!!!
누굴 위해 게임을 즐기는가 !!!
누굴위해 돈을 쓰는가!!!
바로 너희들이다 !!!
박정무를 위해서 돈을 쓰지말자!!
게임 오류 시스템 운영 올바르게 운영을 한다면 ?
돈 어느정도 투자를 해도 내 재미를 위해 투자하는거지 
넥슨 박정무를 위해서 돈을 투자 하지말자!!!
지금 피파4가 문제점이 많은데 그걸 다 알면서 현질해서 문제생기면 그때!후회하지말자 !!
그때 화나서 자게에 욕설 하지말자! 예초에 다 알면서 현질한건 너희들이다 !!
너희가 싼똥은 너희가 처리해야지 !!
피파를 잘 모르고 현질했다가 문제 생기면 이해라도 한다
하지만 다 알면서 자초한건 너희 잘못이다 
누굴 위해 게임을 즐기는가 !!!
누굴위해 돈을 쓰는가!!!
바로 너희들이다 !!!
박정무를 위해서 돈을 쓰지말자!!
게임 오류 시스템 운영 올바르게 운영을 한다면 ?
돈 어느정도 투자를 해도 내 재미를 위해 투자하는거지 
넥슨 박정무를 위해서 돈을 투자 하지말자!!!
지금 피파4가 문제점이 많은데 그걸 다 알면서 현질해서 문제생기면 그때!후회하지말자 !!
그때 화나서 자게에 욕설 하지말자! 예초에 다 알면서 현질한건 너희들이다 !!
너희가 싼똥은 너희가 처리해야지 !!
피파를 잘 모르고 현질했다가 문제 생기면 이해라도 한다
하지만 다 알면서 자초한건 너희 잘못이다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