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니 무슨 선수 1개당 너무 비싸다[1]rank0295 수비놉9.2(토)조회 224비추천 0
차한대 값 나오는데 ? ㅁㅊ거 아니가 ? 안써!!
어차피 의미없다 게임 오류 고치고 운영 잘하면 이해라도 해볼텐데 
어이가없다 EA한테 비싸게 팔아먹으렬 했다가 손절당하고 FC온라인으로 하는거 아니누 
EA한테 차여서 유저한테 목돈 한번 벌어보겠다고 그짖거리를 하냐 ?
내가 볼타 유저인데 이벤트 때문에 어쩔수없이 첨으로 12억인가 ?13억잡팀으로 공경 10판했거등 ?
10판하면서 진짜 잘하는사람 3명 ?정도 ? 대다수가 몇천억이던데 세미도 
근데 내 잡팀으로 8천억팀을 2:0으로 눌러써 ~
진짜 비싼선수들 선수 수치는 겁나게 높은데 그만큼 성능이 안나온다 이말이야 
아무리 선수 몇천억 몇조짜리 써봐야 결국 그걸 조종하는게 우리 손이거등 
무슨말인지 알제 ?박정무는 그냥 돈만벌면 댄다 마인드라 우리가 아무리 고쳐달라 해도 안해줌 
잘하겠다 믿어달라 노력하겠다 검토하겠다 죄송하다 이말뿐이잖아 비싼돈 벌면서 말이지 ?
12억? 13억으로도 3판해서 세미 1부 간거보면 말다 한거지모 결국 하루빨리 섭종하자!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