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들아
103 안냐세요츄에요9.2(토)조회 236추천 0비추천 0

103 안냐세요츄에요9.2(토)조회 236추천 0비추천 0
너넨 적당히를 모르냐 ? 아님 그냥 빡대가리인거냐 보정 수정 ? 엿까는소리하고들있네 정신병들이 있는건가 아니면 모자란건가 참 .. 너네도 항상 욕먹으면서 고칠생각을 안하고 그저 패키지만 더 쳐 내세울생각만하지 .. 중피로 넘어갈란다 생각좀하고살자 무뇌들아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