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개발자님들 진정성 있게 읽어 주심 감사합니다.[1]rank0975 내앞을막으면맴매9.2(토)조회 779비추천 0
대규모든 소규모든 업데이트를 하는 이유가 유저들 더 재밌게 하라고 부족한 점 개선시키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하려고 하는거 아닌가요?
언제까지 업데이트 할때마다 사람들 흔들어 놓을겁니까? 모두가 만족할 순 없지만 준비를 열심히 하신만큼 적어도 좋은 방향으로 개선해서 업데이트를 했다면 
호불호에서 호가 많이 나와야 될꺼 아니에요. 지금 다 던지고 접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줄 아십니까?
내 선수들의 시세들이 조금씩 변동되는게 아니라, 엄청 비싸졌다 엄청 싸졌다 하니까 게임에 집중하기보다는 구단가치에만 신경쓰고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왜냐? 이벤트로 대박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보통 자신들이 기껏 과금을 해서 선수를 구매 했는데 시세가 너무 급변하기 때문이에요.
더 좋은 시즌이 나오면 그 전에 있었던 시즌들은 가격이 좀 떨어지는거? 이해합니다. 모먼트를 End class로 만들거라는 것도 언지해준것도 알고요. 
근데요, 그렇게 준비해서 만들면 뭐합니까. 당신들 정말 소과금, 중과금 유저가 저걸 살 수 있다고 생각해요?
희망을 갖고 나중에 돈모아서 저걸 사야겠다는 엄두도 안날 뿐더러 RPG 게임에서 초월등급 장비처럼 무슨 펠레를 구매하면 수비수가 아무도 못막습니까?
RPG는 소과금, 중과금, 큰손들이 협력해서 하는거라 적어도 각자의 임무가 달라서 같이 소통하며 즐길수는 있어요. 근데 이건 개인이 팀을 만드는거잖아요.
돈없는 유저는 쓸모가 없어지는거라구요. EA 재계약 2년하고 이제 1년 6개월 남으셨죠. 1년 6개월동안 싹 한번 빨고 재정비하려고 하는거에요?
지금까지 당신들이 해왔던 운영은 5만원, 10만원, 20만원, 100만원 이상 등 자신들의 수준에 맞게 적당히 즐길 수 있게 운영을 했다면
이제는 1000만원씩 현질 할 사람들만 남고 5만원씩 하는 200명은 다 접어라. 하는거에요.
생각을 많이 해보시고 실질적으로 게임하는 유저들, 정말 직설적이고 당신들에게 도움이 되는 말을 해 줄 수 있는 BJ들과 많이 소통을 하고 결정을 좀 하세요. 
BJ들 불러다가 대본 주고 맞춰서 읽게 하지 마시고요. 한승엽 해설위원 불러다가 대본주고 형식상 읽게 한거 다 티납니다. 
소신껏 얘기하는것도 있었겠지만 그거 보고 있는 유저들이 바보입니까?
답답하게 해야 될 말 안하고 빙빙 돌리는거 뻔히 보이는데. 눈가리고 아웅하는 짓 그만하세요.
2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