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억까아다리 인정안하고 실력이라고 하는애들봐라[2]
550 타이밍이즈굿9.2(토)조회 287추천 1비추천 1

550 타이밍이즈굿9.2(토)조회 287추천 1비추천 1
누가봐도 아다리나 억까로 골들어갔음 인정을해라 니실력  넣었다고  하지좀마라   그리고  공이 자꾸 상대한테 튀면은 그거 이상한거아니냐끝까지 니실력했다는 거냐 대체...   글고  수비가  너무 ai 가  가만히있고 상대가 있어도 산책하면  그게 이상해서 먹힌거지 정말못막아서  먹혔겟냐  맨날 억까든 아다리든 보정을먹어서  잘되면  그때만큼 공감능력이 박살이난건가  맨날  나가라 , 니가 못하는거임  이딴거 왜하냐   반대로 지들이 당하면  조용하거나, 욕하고    정신좀 차려  
댓글 2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