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장난치냐 진짜?ㅋㅋ 보정없다고?[20]rank0237 FC바이언9.2(토)조회 6,347비추천 1
정무야 니는 이팀한테 지는게 맞다고 생각하냐? 2조인데?ㅋㅋㅋㅋ  보정도 적당히 쳐줘야지 크로스만 쳐올리면 다 쳐먹힌다 ㅋ 아자르가 데이비스 몸싸움을 이긴다고 강테가 고레츠카 몸싸움을 이기고 쳐 없애라면 없애라 매칭을 비슷하게 해주던가 
5 1
댓글 2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