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키 입력 딜레이 2초 개발자님 쳐마즐래요? 승격날라갔
614 스나드리미투9.2(토)조회 292추천 0비추천 0

614 스나드리미투9.2(토)조회 292추천 0비추천 0
분명 상대는 멀쩡히 겜하고 있고
난 s 키 a 키 d키 뭐든 눌러도 2초뒤에 바껴버리고
와 피파하면서 이렇게 열받아본건 첨이네!!
아니 시 8 도대체 이딴 렉인지 버그 걸리면 공경 어캐하라고!!
키가 쳐나가야 경기를 할거아이냐고
승격전에서 그것도 2판연속 키가 2초나 딜레이 걸린다고????????
이런데도 현질하는 호구들진짜 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