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키 입력 딜레이 2초 개발자님 쳐마즐래요? 승격날라갔rank0614 스나드리미투9.2(토)조회 292비추천 0


분명 상대는 멀쩡히 겜하고 있고

난 s 키 a 키 d키 뭐든 눌러도 2초뒤에 바껴버리고

와 피파하면서 이렇게 열받아본건 첨이네!!

아니 시 8 도대체 이딴 렉인지 버그 걸리면 공경 어캐하라고!!

키가 쳐나가야 경기를 할거아이냐고

승격전에서 그것도 2판연속 키가 2초나 딜레이 걸린다고????????

이런데도 현질하는 호구들진짜 와..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