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비제이 존박인가 무식인가 금마는 왜 모먼트 시세가 지[1]
703 현질NO보정OK9.2(토)조회 322추천 1비추천 0

703 현질NO보정OK9.2(토)조회 322추천 1비추천 0
정상이라고 하지?? 모먼트 만들려면 차값인데? 그것도 세단급
근대 그게 정상이라고 말하는 존벅인가 무식인가 금마는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제이들 모먼트  언급하면  강퇴라고 하던데 대단하다 대단해~
근대 그게 정상이라고 말하는 존벅인가 무식인가 금마는 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제이들 모먼트  언급하면  강퇴라고 하던데 대단하다 대단해~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