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차라리 치킨무가 더 낫다 정무야 
2942 LH투기부실공사9.2(토)조회 353추천 0비추천 0

2942 LH투기부실공사9.2(토)조회 353추천 0비추천 0
치킨무는 맛있기라도 하고 치킨 먹을때 느끼함을 잡아줄수 있는데 우리 ㅈ정무는 하는 게 없고 업보만 쳐 쌓고 있네 ㅎㅎㅎㅎ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