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추가시간 그냥 리얼타임으로 표기해줬으면 좋겠네
620 BenZemaCR78.8(화)조회 567추천 0비추천 0

620 BenZemaCR78.8(화)조회 567추천 0비추천 0
대체 무슨 기준인지 전혀 모르겠네 2분 받자마자 수비지역에서 바로 zw 로 한방에 상대 골문 앞까지 갔는데 바로 경기 끝내더니
상대가 역습할땐 슛팅 4~5번 처 막아도 안끝내다가 끝끝내 처먹히면 바로 끝냄 걍 ㄹㅇ 타임으로 표기를 해줘라 제발
상대가 역습할땐 슛팅 4~5번 처 막아도 안끝내다가 끝끝내 처먹히면 바로 끝냄 걍 ㄹㅇ 타임으로 표기를 해줘라 제발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