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꼬라지가 왜이럼
732 FC바르셀로나GS8.8(화)조회 264추천 0비추천 0

732 FC바르셀로나GS8.8(화)조회 264추천 0비추천 0
이건 뭐 중간이 없어 그냥 사이드로 주고 슛 끝. 게임수준이 에효 그냥 현질해서 졸라 빠른 공격수 하나 수비수 하나 놓으면 이기는 게임이 되버렸네.남들처럼 나도 사이드 지르고 치달에 크로스 또는 슛 ......이렇게 하자니 재미 1도 없고....내스타일 대로 하자니 졸라 만들어서 어렵게 슛 넣으면 그냥 한방에 뚫려서 골먹히고...졸라 허망함.그냥 놔두지 왜 쳐만져서 게임을 이따구로 만들어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