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잠수함 잠수함 잠수함 핵 맞아 망함~~넥슨=일본
266 어이없는게임8.8(화)조회 368추천 0비추천 0

266 어이없는게임8.8(화)조회 368추천 0비추천 0
잠수함 또 하고 게임이 그지 같아 져서 
욕 먹어 봐야지 또 정무 나와서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잠시 할만 하게 만들었다가 다시 그지 같이 다시 만들었다가 
이게 지금 몇번째 이며 몇년째 인지.....
그냥 니들은 게임을 만들지 마라 지금 본섭 게임 어이가없다 진짜 어이가 없어
어서 말도 안되는 골에 26억짜리 선수가 1천억짜리를 그냥 개 바르는 지금 이게
게임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 먹어 봐야지 또 정무 나와서 말도 안되는 소리 하고 
잠시 할만 하게 만들었다가 다시 그지 같이 다시 만들었다가 
이게 지금 몇번째 이며 몇년째 인지.....
그냥 니들은 게임을 만들지 마라 지금 본섭 게임 어이가없다 진짜 어이가 없어
어서 말도 안되는 골에 26억짜리 선수가 1천억짜리를 그냥 개 바르는 지금 이게
게임이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