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현 피파4가 개판인이유를 알려줌 
481 토토는역배지8.7(월)조회 281추천 0비추천 0

481 토토는역배지8.7(월)조회 281추천 0비추천 0
과거를 돌아보면 피파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다를수 있는 개발자가 한국에 없음 
근데 유저들이 하도 부정적이게 골이 너무 잘 들어간다 막 별로다 이러니까  
  박정무가 깝 싸고 지멋대로  이것저것 처 집어 넣고 뭐 하고 지지고 볶고 
하다가 이 사단 나서  현재는 뭘해도  이상해지지  좋게 바뀔수가 없는거임 
아에 구버전으로  바뀌면  똑같아 지니까 욕 처먹고 
그러니까 그냥 포기 상태라고 보면 됨 
결론은 지금 피파 운영진이 무능한게 맞음  개 무능한거임 
아마 앞으로도 새로운 엔진을 가지고 와도  박정무가 계속 운영을 한다면
지금 구라청 처럼 예전에 일본에서 용병 데려 올때 (기상 잘 맞출때  처럼 )  
피파도  저기 먼나라 가서 흑인 용병 데려 와서 운영하지 않는 이상  
지금 처럼 ㅂ ㅣ신이 안된다는 보장은 없지 
근데 유저들이 하도 부정적이게 골이 너무 잘 들어간다 막 별로다 이러니까  
  박정무가 깝 싸고 지멋대로  이것저것 처 집어 넣고 뭐 하고 지지고 볶고 
하다가 이 사단 나서  현재는 뭘해도  이상해지지  좋게 바뀔수가 없는거임 
아에 구버전으로  바뀌면  똑같아 지니까 욕 처먹고 
그러니까 그냥 포기 상태라고 보면 됨 
결론은 지금 피파 운영진이 무능한게 맞음  개 무능한거임 
아마 앞으로도 새로운 엔진을 가지고 와도  박정무가 계속 운영을 한다면
지금 구라청 처럼 예전에 일본에서 용병 데려 올때 (기상 잘 맞출때  처럼 )  
피파도  저기 먼나라 가서 흑인 용병 데려 와서 운영하지 않는 이상  
지금 처럼 ㅂ ㅣ신이 안된다는 보장은 없지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