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지금 게임 나만 이상한건가?[1]rank0160 안드레라피를로8.7(월)조회 645비추천 0
내가 세미 1딱이긴 한데...

지금 게임 상태가 많이 이상한거 같아서 글 남겨본다

패스삑이랑 헤더 슛 다 쫌 평소도 이상하긴 했는데 나만 너무 많이 이상한건가...?

형들도 이상해?
0 0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