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게임 나만 이상한건가?[1]
160 안드레라피를로8.7(월)조회 645추천 0비추천 0

160 안드레라피를로8.7(월)조회 645추천 0비추천 0
내가 세미 1딱이긴 한데...
지금 게임 상태가 많이 이상한거 같아서 글 남겨본다
패스삑이랑 헤더 슛 다 쫌 평소도 이상하긴 했는데 나만 너무 많이 이상한건가...?
형들도 이상해?
지금 게임 상태가 많이 이상한거 같아서 글 남겨본다
패스삑이랑 헤더 슛 다 쫌 평소도 이상하긴 했는데 나만 너무 많이 이상한건가...?
형들도 이상해?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