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아 이제 피온4에서 FC온라인으로 바뀌나보네요..rank0128 유인물8.7(월)조회 466비추천 0
EA에서 피파 라이선스를 안줘서 그렇구나보상이나 많이 줫으면 ㅋㅋ
0 0
댓글 0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