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굴리트,프티 너프좀해라 아니면 대체선수좀 꺼내라 제발[4]
우쑈10.17(수)조회 912추천 5비추천 1
우쑈10.17(수)조회 912추천 5비추천 1
개나 소나 다쓰니까 뭔재미로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사기도 싫다 죄다 똑같은 선수하면 무슨 재미로 하냐....
 
내가 원하는 선수들은 하지도 못하게 체감 개똥이고
 
카카는 피온1때부터 3까지 열심히 썼는데 이건뭐 굴리트나 프티 있는애들만 만나면 쪽도 못쓰네..
 
창의성있게좀 만드셔...제발 돈만 창렬하게 올리지 말고오...
댓글 4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