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긋지긋한보정 이제 그만해라 많이묵었다아이가[1] 비매너는1위10.17(수)조회 156추천 1비추천 1
제가구단가치5억조금넘는데여 오늘10판정도하면서 거의6판은 보정쩌는듯 
구단가치 비슷한 팀끼리 매치되는시스템 좀만들었으면 보정빨이니 선수빨이니그런말 안할텐데 그저답답하다 돈슨아
한가지더 돈슨아 서버관리언제해줄래 이놈에돌덩이 체감은 언제쯤없어지려나 계발팀기술이 여기까지냐 에효  
이건뭐 즐겁게게임을해야되는데 하면할수록 스트레스받는게임  나중에 피파유저중에 암걸리는유저많을듯 병원도 넥슨한테고마워해야할듯 ㅋㅋㅋㅋ
댓글 1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