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커뮤니티

EA SPORTS FC ONLINE에 대해 이야기 나누세요.
피3 망할 때 피파18했던게 후회된다..[1] dsdasdsadsa10.17(수)조회 307비추천 2
피파4를 하니 부실공사한 건물을 보는듯하다.. 허허

그래도 독과게임이라 계속 살아있는듯하네
2 2
댓글 1
0/200